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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뉴스] 국내 순수기술로 새롭게 등장한 온라인검색광고상품 네오클릭의 "태그매치" 화제 조회수 : 6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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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순수기술로 온라인검색광고 시장에서 많은 광고주의 신뢰를 구축하고 있는 네오브이에서 제공하는 네오클릭 광고서비스가 기존 광고방식에서 새롭게 추가된 "태그매치"를 선보였다.

네오클릭의 태그매치는 등록된 특허(제10-757951)를 기반으로 각각의 웹페이지를 형태소 분석하여 키워드를 추출한다.

수동으로 키워드와 웹페이지를 매핑하는 방법이 아닌 웹브라우저가 해당 웹페이지를 읽는 동시에 자동으로 주요키워드를 추출하여 실시간 이슈에도 광고노출은 물론 빠른 속도와 정확한 키워드 추출 및 타겟팅이 가능한 특징을 가지고 있는 "태그매치"이다.

우리나라 네티즌들은 약 86% 정도가 키워드 검색을 이용할 정도로 매우 높은 이용률을 보이고 있다. 이들 중에서 자신에게 필요한 정보를 알기 위해서 검색한 경우에는 직접 키워드를 입력한 것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실제 구매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다.

검색광고 서비스는 자체 특허를 기반으로 기존의 검색광고의 단점인 특정 키워드만을 입력하였을 때, 키워드가 노출이 되어 사용자 만족도가 떨어지는 문제를 극복을 하였고, 해당 키워드를 문장형태의 검색어, 웹사이트 내에 존재하는 키워드 등을 검색결과에 해당하는 키워드를 노출해주는 시스템으로 사용자에게 정확한 검색결과와 광고주의 타겟팅 광고를 보다 더 효과적으로 극대한 서비스이다.

그래서 현재까지 온라인 검색광고 시장에서 키워드 검색의 광고료는 아직까지도 계속 오르고 있는 상황이다.

이처럼 특정 핵심키워드를 검색하게 되면 최대 수 만원대의 광고비를 지불해야 하는 온라인광고 시장에서 네오클릭(www.neoclick.co.kr)에서는 CPC 방식의 종량제 검색광고방식을 제공하면서 새롭게 선보인 "태크매치"를 선보였다.

"태그매치"는 인터넷 사용자가 네오클릭과 제휴된 웹사이트 또는 특정 콘텐츠나 페이지에 접속하면 핵심 콘텐츠, 웹페이지 주요 내용의 중복도, 그리고 굵기와 컬러 등으로 인식된 중요도를 포함한 형태소 자동분석 시스템 등을 통해 추출하고 분석하여 해당 내용과 가장 연관성이 높은 네오클릭 광고를 자동 태그를 통해 사용자에게 노출하는 광고서비스다.

이제까지 국내최저가(30원) 온라인 CPC검색광고 네오클릭을 통해 온라인 광고시장의 주목을 받아온 네오브이 키워드매치, 지능형 웹서치 위젯에 이어서 "태그매치"를 통해 광고주의 관심을 계속 이어갈 수 있을지 모두가 주목되는 상황이다.

문의전화: 1544-16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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