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 저장 아이디 찾기 / 비밀번호 찾기

-
-
-
-


고객님의 정보와 일치하는 아이디입니다.
 

-
-
즐겨라 네오브이, 양평 라이딩을 가다 조회수 : 6957

저희 네오브이 블로그를 자주 보시는 분이라면 아실테지만,
평소에도 라이딩을 자주 합니다.
저희 김수현 대표님께서 직원들의 건강 및 여가활동을 생각해주셔서 회사에 자전거가
40여대 정도가 있습니다.

이번엔 늘 가던 한강 라이딩이 아닌!
공기좋고 자전거타기 좋은 양평의 용문사를 향해서!



즐겨라 네오브이의 즐거운 회사생활을 위한 대표님의 이벤트가 늘 있습니다.
업무시간 중에 급 카톡 번개! ㅋㅋ
이번엔 한강이 아닌 양평이라는 점.
선착순 21명이 모였습니다!

회사의 자전거 21대를 용달에 싣고 이동합니다!



베이스인 양평 대명리조트에 짐을 풀고 라이딩을 하기 전에 굶주린 배를 채웁니다.
아주 맛있는 곤드레밥과 뚝불, 그리고 막국수.. 정말 맛있었어요!



출발하기전 소화도 시키고 안전한 라이딩을 위해 코스를 숙지하고, 스트레칭 및 자전거의 컨디션을 체크합니다.
그리고 힘차게, 출발!



오늘의 라이딩 코스입니다.
베이스캠프인 양평대명리조트에서 용문사까지의 길지도 짧지도 않은 적당한 라이딩코스.



네오브이 공식 얼짱 김수현 대표님을 선두로~~





열심히 따라서 달립니다.

한적한 시골길을 따라서 달리다보니 힘든 것 보다도 공기도 너무 좋고
풍경이 너무나 아름다웠습니다.

중간에 쉬기도 쉬고 물도 마시며 열심히 달립니다.



라이딩 초보들도 있다보니 캐딜락에 자전거와 사람을 싣을 수 있게 계속 따라다니는 센스!



그렇게 열심히 달리고 쉬고 먹고 하다보니.. 어느덧 용문사와 가까워졌다는 커다란 이정표가 ㅠㅠ



ㅋㅋㅋ 많이 지쳤습니다... 쉽지 않았어요.



어느덧 감격의 용문사에 도착합니다...
크... 정말 힘들었지만 즐거운 라이딩!
목표에 도달했을때의 그 희열!

대표님께서는 이렇게 몸소 직원들에게 실천으로 또 다른 가르침을 주십니다. 감사 또 감사^^



승리자들...

지쳤지만 모두가 승리했습니다^^ 한명의 낙오도 없이!
그리고 근처 카페에서 아주아주아주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크!



ㅋㅋㅋ 자전거는 이제 왕복은 못하겠으니... 용달을 불러서 다시 회사로 돌려 보냅니다^^
그리고 저희는 그 유명한 뷔페 버스를 운좋게 대절해서 다시 베이스캠프로 복귀..



물빠진 수영장을 조개구이집으로 만들어서
정말 허름하지만 독특하고 정말 싱싱한 조개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대박 맛집...



열심히 볼링도 치고 하루를 마무리 합니다.

그렇게 양평라이딩의 밤은 깊어 갑니다.



다음날.. 점심에 정말 맛있는 한정식 집에서의 식사 후~
열심히 회사로 복귀하여 퇴근!

매번 이렇게 즐거운 이벤트 마련해주시는 김수현 대표님께 감사 말씀 드립니다.

정말 즐거운 라이딩이였습니다!

즐겨라, 네오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