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 저장 아이디 찾기 / 비밀번호 찾기

-
-
-
-


고객님의 정보와 일치하는 아이디입니다.
 

-
-
[경향닷컴] 대한민국 최초 순수기술 검색컨텐츠매칭 , 네오클릭 조회수 : 573


형태소분석을 통한 주요키워드를 추출하거나 검색결과를 노출하는 서비스 선보여

네오브이가 웹서치위젯에 이어 새롭게 선보인 키워드매치서비스 ‘네오클릭(www.neoclick.co.kr)’이 국내 검색광고시장을 한 단계 성장시킬 것으로 주목 받고 있다.

 

‘네오클릭’서비스는 18건 이상 등록된 자체 특허를 기반으로 기존 검색광고의 단점인 특정 키워드 만을 입력했을 때 검색광고가 노출되어 사용자의 만족도가 떨어지는 문제를 극복하고, 문장형태의 검색질의어 또는 웹사이트 내에 존재하는 검색키워드의 형태소를 추출하여 검색결과에 해당하는 검색광고를 노출해주는 시스템으로 사용자의 검색결과 정확도와 광고주의 타겟팅 광고 효과를 극대화한 서비스이다.

네오브이 서병선 마케팅본부장은 “네티즌의 약 86%는 검색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인터넷에 접속하며, 직접 키워드를 입력하고 검색을 한 네티즌의 실제 구매의향 또한 높다는 조사 결과를 있습니다. ‘네오클릭’ 키워드매치 서비스는 이와 같은 네티즌의 구매 특성을 반영하여 문장형태의 검색을 하여도 검색결과 또는 웹사이트 내에 존재하는 검색광고를 노출하여 줌으로써 기존 검색광고와 검색키워드의 매치율 25%보다 훨씬 뛰어난 최대 95%이상 노출효과가 큰 장점이며 또한, 외산 검색광고가 장악한 대한민국 온라인광고시장에 국내 순수 기술로만 서비스하는 네오클릭서비스가 검색광고시장에 큰 주축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고 밝혔다.

 

‘네오클릭’ 키워드매치 서비스는 트래픽이 검증된 사이트에서 노출되고 있으며 클릭당 광고금액이 30원부터 시작되어 저렴함은 물론 기존 광고 대비 4배 이상 높은 광고효율을 나타낸다고 한다.

현재, 키워드 광고는 쇼핑몰 등 온라인 비즈니스의 지속적 성장을 위한 필수적인 요소라고 할 수 있다. 네오클릭이 고착화된 기존 검색광고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수많은 광고주들의 주목을 받게 될지 관심 있게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인다.

서비스 이용문의는 네오클릭 홈페이지http://www.neoclick.co.kr)_ 또는 1544-1617을 통해 가능하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경향신문 & 경향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