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더 좋은 서비스로 만나 뵙겠습니다.

-
-
-
-


고객님의 정보와 일치하는 아이디입니다.
 

-
-
[머니투데이] 네오클릭 성장과 비전 세미나 개최 조회수 : 337


㈜네오브이 (대표 김수현)의 네오클릭(http://www.neoclick.co.kr) 이 지난 13일, 대행사 초청으로 한 네오클릭의 성장과 비전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대행사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네오클릭이 지난 2010년 론칭의 시작부터 현재까지의 변화와 원천 기술소개, 네오클릭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세일즈 전략노하우, 신년도 마케팅플랜을 주제로 발표, 소개되었다.

세미나 발표 내용 중 상품기술 외 가장 주목을 받은 것은 네오애드와 모바일광고 상품, 사용자 수익형 플랫폼 네오애드 서비스, 유저의 검색, 방문, 클릭 등의 히스토리를 분석하여 이후 동일한 인터넷 유저가 특정한 액션 시 관심광고를 노출시켜주는 리타겟팅 히스토리 분석기술 광고방식이다.

네오애드 서비스란 사용자가 카페, 블로그, 트위터 등에서 컨텐츠 분석 매칭 된 네오클릭 광고가 노출되는 것으로 일반 텍스트형, 배너형의 기본형부터 전광판, 플래시태그 등의 차별화 된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사용자와 운영자에게는 자신의 웹컨텐츠에 맞는 광고를 노출하고, 클릭당 추가수익이 발생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네오애드(http://www.neoad.co.kr) 서비스는 지난 7일, Beta론칭되었다고 밝혔다.

네오클릭서비스는 검색에 국한되지 않고 미디어와 웹사이트 뿐만이 아닌 외 모든 영역에서 새로운 광고시장을 형성하는 것을 목표로 서비스하고 있다고 했으며, 특허기술을 기반으로 한 서비스이지만 독점으로 진행하지 않고 타 동종업계 또는 포털의 제휴도 적극적으로 계획하고 있으며, 이외 다양한 서비스로 테스트, 론칭 준비중이라고 네오클릭은 세미나에서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