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더 좋은 서비스로 만나 뵙겠습니다.

-
-
-
-


고객님의 정보와 일치하는 아이디입니다.
 

-
-
[파이낸셜] 네오브이, “네오클릭 성장과 비전” 세미나 열려 조회수 : 216


네오브이 (대표이사 김수현)는 지난 13일, “네오클릭의 성장과 비전”을 주제로 한 세미나를 150여 대행사를 초청하여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대행사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네오클릭의 시작부터 현재까지의 변화와 원천 기술과 다양한 상품에 대한 소개, 네오클릭광고를 좀더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세일즈 전략노하우, 올해 마케팅플랜을 주제로 하여 진행되었다.


세미나 발표 내용 콘텐츠를 분석하거나 유저의 검색, 방문, 클릭 등의 히스토리를 분석하여 패턴을 도출해 내고 추후 동일한 인터넷 이용자가 특정한 액션 시 관심광고를 노출시켜주는 리타겟팅 히스토리 분석기술을 접목한 개인맞춤형 리타겟팅 광고방식이 가장 주목을 받았다.


또한, 구글애드센스보다 진일보한 국내순수기술의 네오애드와 모바일광고에 대한 상품소개 역시 참석자들의 많은 관심을 끌었다.


세미나에 참석한 모대행사 관계자는 “네오클릭 광고를 대행하면서도 광고주가 원하는 매체가 따로 있어 다소 어려운 부분이 있었으나, 광고비 대비 구매전환효과가 뛰어나네오클릭 광고를 집행하고있었고 이번 세미나를 통하여 네오클릭의 앞선 기술력과 우리와 모든 것을 공유하려는 마인드와 비전역시 만족스러워 네오클릭의 성장이 더욱 기대 된다고” 그 소감을 밝혔다.


온라인광고시장의 성장율이 주춤한 가운데서도 독자적인 특허기술을 기반으로 온라인광고시장 파이를 더욱 키울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 네오클릭의 행보에 그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