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 저장 아이디 찾기 / 비밀번호 찾기

-
-
-
-


고객님의 정보와 일치하는 아이디입니다.
 

-
-
[OSEN]광고주 만족도 UP, 네오클릭 웹서치위젯 조회수 : 627
네오클릭의 웹서치위젯서비스가 엔터테인먼트 전문미디어 OSEN 사이트에 소개되었습니다.




국내최저가 30 CPC광고 ,온라인 광고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


다음커뮤니케이션이 1분기 실적에서 '오버추어 효과'를 톡톡히 봤다. 지난해 말 검색 광고 플랫폼을 구글에서 오버추어로 바꾼 다음은 올해 1분기 매출 712억원, 영업이익 193억원을 거둬들였다. 전년 동기 대비 각각 40.6%, 438.7% 증가한 수치다. 전분기 대비로는 매출이 3.9% 감소, 영업이익 20.3% 증가, 순이익 67.1% 증가했다.

 

1분기가 계절적인 비수기임을 감안하면 괄목할 만한 실적을 이룬 셈이다. 이번 실적에는 검색광고가 효자 역할을 톡톡히 했다. 따라서 다음 1분기 실적은 '오버추어 효과'가 가시화된 결과다.

 

네티즌의 86%는 검색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인터넷에 접속하며 직접 키워드를 입력 검색한 네티즌의 실제 구매의향 또한 높다. 따라서 키워드 광고는 쇼핑몰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필수적인 요소라 할 수 있다.

 

넘쳐나는 광고로 인해 온라인 광고 시장이 포화상태인 이 시점에서 온라인광고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고 있는 네오클릭(http://www.neoclick.co.kr)이 웹서치 위젯을 4월 신규 런칭하면서 서비스 가속행진으로 더욱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웹서치 위젯 서비스란 인터넷 사용접속이 많은 사이트 일측에 노출되는 광고로 검색어와 웹페이지 형태소분석을 통해 광고 컨텐츠를 노출하는 것으로, 일반 CPC광고보다 최대 4배 높은 효과를 내고 있다. 더욱이 네오클릭은 일반키워드뿐 아니라 다년간의 분석을 통한 형태소분석키워드로 사용자 맞춤 타겟팅을 제공한다는 장점이 있다.

 

뿐만 아니라, 서비스의 가격대는 클릭당 광고금액 30원부터로 저렴하며, 트래픽이 검증된 사이트에서 노출되므로 효과도 좋은 편이다. 따라서 광고주의 예산이나 이슈에 따라 집행할 수 있고, 사용자 또한 원하는 광고컨텐츠를 쉽게 이용할 수 있어 서비스 활성화에 큰 형태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네오클릭 컨버전스팀의 서병호팀장은 "서치위젯을 통해 보다 많은 검색유저들에게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라며 "사이트의 기존 광고영역을 크게 바꾸지 않으면서 컨텐츠제공 및 수익창출이 가능하며, 기존광고 대비 4배 이상 높은 광고효율을 내고 있는 서비스"라며 웹서치위젯 서비스가 검색광고시장의 새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온라인 광고 시장의 새로운 돌파구로 주목 받는 네오클릭 서비스 이용문의는 1544-1617을 통해 가능하다.
 /이대연 객원기자 osenlife@osen.co.kr

[ 원문보러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