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 저장 아이디 찾기 / 비밀번호 찾기

-
-
-
-


고객님의 정보와 일치하는 아이디입니다.
 

-
-
[Break News] 진화하는 온라인광고, 네오클릭 컨텐츠 웹서치 위젯 조회수 : 715

네오클릭 서치위젯이 소개되었습니다.






넘쳐나는 광고로 인해 온라인 광고 시장이 포화상태인 가운데 네오클릭(
http://www.neoclick.co.kr)이 웹서치 위젯을 4월 신규 런칭하면서 온라인광고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고 있다. 이미 수년간 온라인 광고를 해온 베테랑 기업들도 네오클릭 웹서치위젯 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온라인 광고 시장 형성이 본격화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을 정도다.
 
네오클릭의 웹서치 위젯 서비스는 인터넷 사용접속이 많은 사이트 일측에 노출되는 광고로 검색어와 웹페이지 형태소분석을 통해 광고 컨텐츠를 보여준다. 더불어 네오클릭에서 제공하는 키워드 광고는 일반키워드뿐 아니라, 다년간의 분석을 통한 형태소분석키워드를 사용함으로써 사용자 맞춤 타겟팅이 가능하기 때문에 일반 배너광고와 CPC광고보다 최대 4배 높은 효과를 낼수 있다.
 
네오클릭은 트래픽이 검증된 사이트에서 노출되기 때문에 효과도 좋은데다가 서비스의 가격대가 클릭당 광고금액 30원부터 책정되어 있어 광고주들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원하는 광고컨텐츠를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사용자들은 키워드 검색 시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다.
 
네오클릭 컨버전스팀의 서병호팀장은 “서치위젯을 통해 보다 많은 검색유저들에게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이트의 기존 광고영역을 크게 바꾸지 않으면서 컨텐츠제공 및 수익창출이 가능하다” 며 “웹서치위젯 서비스가 검색 광고시장에 새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다년간의 경험과 기술을 통해 웹서치위젯 서비스를 런칭한 ㈜ 네오브이는 경영혁신 및 기술혁신형 기업으로 인증 받은 이노비즈 기업으로 동영상, 뉴스 컨텐츠 등 또 다른 특화된 광고형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네오클릭 서비스 이용문의는 http://www.neoclick.co.kr 을 통해 가능하다.
기사입력: 2010/05/18 [12:12]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원문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