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년 전까지만 해도 광고시장의 새로운 장이었던 온라인 광고, 그러나 지금은 넘쳐나는 광고로 인해 온라인 광고 시장이 포화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러나 항상 돌파구는 존재하는 법. 온라인 광고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네오클릭(www.neoclick.co.kr)이 지난 4월 ‘웹서치 위젯’을 런칭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네오클릭에서 선보이는 웹서치 위젯 서비스는 인터넷 사용접속이 많은 사이트 일측에 노출되는 광고를 말하며, 검색어와 웹페이지 형태소분석을 통해 광고 콘텐츠를 노출하기 때문에 일반 CPC 광고보다 최대 4배 높은 효과를 내고 있다. 특히 키워드는 일반 키워드뿐만 아니라 다년간의 분석을 통한 형태소분석 키워드로 사용자 맞춤 타겟팅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클릭당 30원부터 시작되는 국내 최저 가격과 트래픽이 검증된 사이트에서의 노출로 효과도 상당히 좋은 편이기 때문에, 요금 부담 없이 이슈에 따라 광고를 집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시장의 반응 또한 호의적이다. 이미 수년간 온라인 광고를 해 온 배테랑 기업들도, 네오클릭의 웹서치 위젯 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온라인 광고 시장이 본격적으로 형성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네오클릭 컨버전스팀
한편 네오클릭을 통해 웹서치 위젯 등 온라인 광고 시장의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하고 있는 ㈜네오브이는 동영상, 뉴스 콘텐츠 등 더욱 새롭고 특화된 광고형태를 준비하고 있으며, 이번 웹서치 위젯 서비스 오픈으로 온라인 광고 시장을 더욱 발전시킬 기폭제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네오클릭의 서비스 이용 문의는 대표전화 1544-1617을 통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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